Rally eVideo

Rally Around Life…

마사지 받는 동안 음식을 먹어도 되나요?

Dec 7, 2022
마사지 받는 동안 음식을 먹어도 되나요?

우리 모두는 좋은 마사지가 얼마나 느낄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마사지를 받는 동안 음식을 먹으면 어떤 이점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마사지 전후에 먹는 것은 혈액순환과 해독작용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몸이 스스로 치유될 수 있는 에너지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출장마사지 , 만약 여러분이 다음 마사지를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미리 무언가를 먹는 것을 고려하세요!

마사지란 무엇인가요?

마사지는 신체의 근육과 연조직을 조작하기 위해 터치를 사용하는 치료의 한 형태입니다. 마사지는 전문 안마사나 본인이 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각각의 장점이 있습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마사지 유형에는 스웨덴 마사지, 깊은 조직 마사지, 그리고 스포츠 마사지가 포함됩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가장 일반적인 마사지 유형입니다. 그것은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기 위해 부드러운 스트로크를 사용합니다.

심층 조직 마사지는 근육 긴장의 특정 영역을 목표로 하는 데 사용되는 더 강렬한 형태의 마사지입니다. 그것은 만성적인 통증이나 근육통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마사지는 운동 경기력과 회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된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그것은 부상을 예방하고 통증과 근육통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왜 마사지 전에 먹어야 하나요?

일반적으로 마사지를 받기 전에 식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먹는 것이 여러분의 혈류를 증가시키고 몸 전체의 순환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혈액순환이 잘 되면 근육에 산소가 공급되고 이완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게다가, 마사지 전에 식사를 하는 것은 세션 중에 머리가 어지럽거나 어지럽지 않게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전 음식 선택사항

마사지를 받을 계획이라면, 미리 식사를 해야 할지 고민할 수도 있습니다. 마사지 전에 먹는 것은 완벽하게 좋지만, 몇 가지 명심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첫째, 너무 무겁거나 기름진 음식은 피해야 합니다. 이것은 마사지를 받는 동안 여러분을 불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공식홈페이지 , 가볍고 소화하기 쉬운 것을 선택하세요. 둘째, 마사지를 받기 전에 소화할 충분한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여러분은 세션 중에 속이 더부룩하거나 메스꺼움을 느끼고 싶지 않을 거예요. 마지막으로, 마사지 전에 카페인을 피하세요. 카페인은 여러분을 긴장하게 만들고 긴장을 푸는 것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다이어트 중이시라면 예약 전에 마사지 치료사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고객님의 요구에 부응하고 마사지를 받는 동안 편안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마사지 전에 피해야 할 음식이 있나요?

마사지를 받기 전에 피해야 할 몇 가지 음식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매운 음식: 매운 음식을 먹는 것은 여러분의 체온을 증가시킬 수 있고, 이것은 마사지하는 동안 여러분을 불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 무거운 식사: 크고 무거운 식사는 여러분을 나른하고 더부룩하게 만들 수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긴장을 풀려고 할 때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 카페인: 카페인은 여러분을 긴장하게 하고 심장 박동수를 증가시킬 수 있는데, 둘 다 긴장을 풀려고 할 때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음식이 괜찮은지 아닌지 확신할 수 없다면, 항상 조심하는 편에서 실수를 하고 마사지 전에 피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결론

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긴장을 푸는 좋은 방법이지만, 여러분은 마사지를 받는 동안 음식을 먹어도 괜찮은지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답은, 그것이 달렸다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전신 마사지를 받고 있다면, 여러분이 휴식에 집중할 수 있도록 어떤 것도 먹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단지 목과 어깨 마사지를 받고 있다면, 여러분은 가벼운 간식을 먹는 것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의 마사지 치료사가 유출된 물을 처리할 필요가 없도록 지저분하거나 기름진 것을 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