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lly eVideo

Rally Around Life…

어떻게 하면 아들이 도박하는 것을 막을 수 있을까요?

Dec 12, 2022
어떻게 하면 아들이 도박하는 것을 막을 수 있을까요?

도박을 하는 아들이 있다면 분노, 걱정, 좌절, 무력감 등 다양한 감정을 느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은 혼자가 아니다. 도박 중독은 도박꾼과 그들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파괴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매우 현실적인 문제입니다.

독자 분이 아들의 도박 중독을 통제할 수는 없지만, 독자 분이 아들이 도박을 멈추고 그의 삶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이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독자 분과 독자 분의 아들이 도박 중독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을 탐구할 것입니다.

도박은 뇌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도박은 뇌에 많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부정적인 결과에도 불구하고 강박적인 도박으로 이어지는 뇌의 변화를 야기할 수 있는 중독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의사 결정, 충동 조절, 그리고 기분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도박은 또한 불안과 우울증에 걸릴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왜 사람들은 도박을 할까요?

많은 사람들이 도박을 하는 이유는 그것이 그들에게 흥분감과 아드레날린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 도박은 그들의 문제에서 벗어나거나 지루함을 해소하는 방법입니다. 먹튀검증 사람들은 돈을 벌거나 위험을 감수하기 위해 도박을 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충동을 조절하는 데 문제가 있기 때문에 도박을 합니다. 그들은 스트레스나 불안을 해소하기 위한 방법으로 도박을 시작할지도 모르지만, 그 후에 그것은 더 심각한 문제가 됩니다. 강박적인 도박은 도박꾼과 그들의 가족, 친구 모두에게 매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아드님이 도박 문제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우려가 있다면, 몇 가지 징후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는 질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도박을 하나요? totris.net 도박 활동에 대해 거짓말을 하나요? 그는 도박을 하기 위해 돈을 빌리고 있나요? 그가 도박을 위해 책임을 소홀히 하고 있나요? 만약 여러분이 이러한 위험 신호를 본다면, 여러분의 걱정에 대해 아들과 이야기하고 필요하다면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박 중독의 경고 신호는 무엇인가요?

아드님이 도박 중독에 걸렸다는 경고 표시가 몇 가지 있습니다.

1. 그는 도박에 몰두하고 항상 다음 내기를 생각합니다.
2. 그는 승산이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더 큰 보상을 받기 위해 도박을 하면서 위험을 무릅씁니다.
3. 그는 당신에게 자신의 도박 습관과 얼마나 많은 돈을 쓰고 있는지에 대해 거짓말을 해요.
4. 그는 도박을 하기 위해 당신이나 다른 사람들로부터 돈을 빌립니다.
5. 그는 도박을 하기 위해 학교나 직장을 빼먹습니다.
6. 그는 금전적인 문제나 관계 문제와 같은 부정적인 결과에도 불구하고 도박을 해요.

이러한 경고 신호를 발견하면 아들에게 도박 행위에 대해 이야기하고 필요하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박 중독에는 어떤 치료법이 있나요?

도박 중독 치료에는 몇 가지 다른 종류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도박을 둘러싼 그들의 생각 패턴과 행동을 바꾸는 것을 돕는 인지 행동 치료입니다. 또한 중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공동체 의식과 책임감을 제공할 수 있는 지원 그룹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도박에 대한 충동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약물 옵션이 있습니다.

결론

아드님의 도박 행위를 통제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그가 도박을 중단하도록 돕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들이 있습니다.

당신의 아들이 도박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격려하세요. 이것은 그가 독자 분과 그 문제에 대해 편안하게 논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독자 분이 그의 도박 행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아드님이 도박의 계기를 찾는 것을 도와주세요. 일단 그가 그의 도박을 유발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그는 그러한 상황들을 피하거나 그것들에 더 잘 대처할 준비가 될 수 있습니다.

아드님이 도박을 통제할 수 없다면 전문적인 도움을 받으라고 권하세요. 도박 문제가 있는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많은 자원이 있습니다.

아드님이 도박을 중단하는 일을 하는 것을 도와주세요. 그가 이 어려운 변화를 할 때는 인내심을 갖고 이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