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lly eVideo

Rally Around Life…

태국, 스웨덴, 스포츠 마사지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Oct 17, 2022
태국, 스웨덴, 스포츠 마사지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마사지가 가장 오래되고 가장 인기 있는 치료법 중 하나라는 것은 비밀이 아니다. 그것은 수세기 동안 사람들이 긴장을 풀고, 고통을 완화하며, 상처를 치유하는 것을 돕기 위해 사용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종류의 마사지가 있기 때문에, 어떤 마사지가 여러분에게 적합한지 아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세 가지 마사지 유형인 태국, 스웨덴, 스포츠에 대해 알아보고 어떤 마사지가 당신에게 적합한지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출장마사지 , 이 세 가지 마사지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알고 싶으면 계속 읽어봐요.

타이 마사지란 무엇인가?

타이 마사지는 치료사가 반죽과 다른 전통적인 마사지 기술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일련의 스트레칭을 통해 여러분을 안내할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종종 “게으른 요가”로 묘사되는 고대 마사지 스타일입니다. 태국 마사지는 바닥에 깔린 매트 위에서 진행되며, 당신과 치료사 모두 헐렁한 옷을 입고 있습니다.

스포츠 마사지는 운동 선수들이 최적의 경기력을 위해 몸을 준비하고, 부상에서 회복하며, 미래의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사용되는 기술은 스웨덴 마사지에 사용되는 것과 비슷하지만, 압력은 보통 더 강합니다. 스포츠 마사지는 운동 경기 전, 경기 중, 경기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서양 국가에서 제공되는 마사지의 가장 일반적인 유형입니다. 그것은 근육을 이완시키고 순환을 좋게 하기 위해 다양한 스트로크(연마, 페트리세지, 태포테션, 마찰, 진동)를 사용합니다.

스웨덴 마사지란 무엇인가?

마사지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스웨덴 마사지가 가장 흔한 것 중 하나입니다. 이런 종류의 마사지는 몸을 이완시키고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키기 위해 길고 부드러운 스트로크를 사용합니다. 독립형 시술로 사용하거나 더 큰 스파 패키지의 일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마사지란 무엇인가?

스포츠 마사지는 운동 선수들의 훈련과 수행에 도움을 주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스포츠 마사지는 운동 경기 전, 도중, 그리고 후에 운동 선수의 경기력을 향상시키고, 부상을 예방하고, 격렬한 운동이나 경쟁으로부터의 회복 과정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입니다.스포츠 마사지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기술들이 있지만, 가장 흔한 것은 유수(가볍고 리드미컬한 스트로크), 페트리세지(무릎을 꿇거나 반죽하는 것과 같은 동작), 태피테먼트(타파적 두드림), 마찰(마찰)입니다. 스포츠 마사지는 보통 다른 유형의 마사지보다 짧고 집중력이 높으며, 일반적으로 옷을 완전히 입은 운동선수로 이루어집니다.

마사지 유형 비교

마사지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각각 고유한 이점이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는 지압, 인도 아유르베다 원리, 보조 요가 자세를 결합한 전통적인 치유 시스템입니다. 태국 마사지는 활력이 넘치고 편안하다고 합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몸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긴 스트로크와 반죽을 사용하는 더 부드러운 형태의 마사지입니다. 스포츠 마사지는 운동 선수들이 격렬한 운동에서 회복할 수 있도록 고안된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스포츠 마사지는 신체 활동 전이나 후에 부상 예방과 경기력 향상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마사지에 대한 권장 사항

마사지는 종류가 다양하며, 각각 나름의 장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다양한 유형의 마사지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스웨덴 마사지: 이것은 길고 부드러운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부드러운 마사지입니다. 마사지를 처음 하시는 분이나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입니다.태국 마사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마사지는 그 사람의 옷을 입고 하는 것으로 스트레칭, 압박, 흔들기 등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근육을 풀어주고 긴장을 풀어줍니다. 그것은 더 활동적인 마사지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스포츠 마사지를 받으세요. 이 마사지는 운동 선수들이 격렬한 운동으로부터 회복하고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그것은 그 사람의 옷을 입거나 벗기면서 할 수 있고, 근육의 매듭과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깊은 조직 조작과 스트레칭을 사용합니다.

결론

태국 마사지는 스웨덴 마사지나 스포츠 마사지와는 매우 다른 경험입니다. 마사지의 종류마다 고유한 이점이 있기 때문에 어떤 것이 여러분에게 적합한지 결정하기 전에 차이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태국 마사지는 지압, 인도 아유르베다 원리, 보조 요가 자세를 결합한 고대 힐링 예술입니다. 치료사는 여러분을 일련의 스트레칭과 압박으로 이동시키기 위해 그들의 손, 무릎, 다리, 발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마사지는 종종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에너지 수준을 증가시키기 위해 사용됩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더 전통적인 서양식 마사지입니다. 치료사는 이완을 촉진하고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기 위해 길고 부드러운 스트로크를 사용할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마사지는 몸의 스트레스와 긴장을 줄이려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스포츠 마사지는 운동 선수들이 격렬한 운동으로부터 회복하는 것을 돕기 위해 고안된 특정한 종류의 마사지입니다. 치료사는 근육의 매듭을 풀고 치유를 촉진하기 위해 깊은 조직 기술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는 또한 운동 범위를 개선하고 부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